건강한하루
발기부전치료제의 효능 부작용 장단점 본문
건강한 방법

발기부전치료제의 효능 부작용 장단점

건강한하루섭취 2023. 7. 28.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국내의 한 연구에 따르면 발기부전을 겪고 있는 남성은 30대 23%, 40대 34%, 50대 64%으로 나타났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발기부전의 원인으로는 잦은 고칼로리 음식 섭취, 흡연과 음주, 스트레스 등이 대표적이었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중년기 이후 흡연과 비만, 음주 등을 교정해 봤자  발기부전을 유의미하게 낮출 수 없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중년 남성들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발기부전치료제에 의존하곤 합니다.

 

참고 논문: Derby CA, Mohr BA, Goldstin I, Feldman HA, Johannes CB, McKinlay JB. Modifiable risk factors and erectile dysfunction: can lifestyle changes modify risk Urology 2000;56(2):302-6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발기부전치료제의 대표적으로 비아그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 성분은 혈관을 억지로 확장시켜 발기를 지속 시킵니다.

따라서, 비아그라는 일반 약국에서 구매가 불가하고 반드시 의사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약이죠.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비아그라는 부작용으로도 유명한데요 캐나다 브리시티 컬럼비아대 연구팀

비아그라와 같은 약을 섭취하면 눈 질환 발생 위험이 85% 증가한다고 분석하였습니다.

억지로 혈관을 확장 시키는 성분이 눈에 있는 많은 모세 혈관까지 확장시키면서 여러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두통과 어지러움, 메스꺼움과 같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발기부전치료제를 일회성으로 섭취하기보단,

혈류량을 안전하게 개선해 주는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안전한 성분 중 대표적으로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산화질소를 생성하여 몸의 혈류를 개선해, 활력을 증진시켜 주는 안전한 영양소입니다.

장어와 굴의 다량 함유된 성분으로 이미 스테미너에 좋다는 것으로 검증된 성분이죠 다만, 아르기닌은 체내 흡수율이 30%도 되지 않아 다른 시너지 원료와의 섭취가 중요한데요, 흡수율을 높이는 시너지 원료로는 시트룰린이 있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실제, 논문 내용에 따르면 아르기닌과 시트룰린을 함께 섭취 시 흡수율과 혈류량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닥터놀로지 밤부스트포션은 현직 의사가 오로지 남성의 스테미너를 위한 성분으로 제품을 설계했습니다.

정력에 좋은 아르기닌과 시트룰린은 물론, 마카+야관문+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죠.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치료

 

 

최근 AV계 레전드 모리바야시 겐진이 추천하는 스테미너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15일 섭취 후 효과를 못 느끼는 경우 100% 환불 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bit.ly/3DzZwcY

Comments